본문 바로가기

타인보다 더 민감한 사람 이야기/데일리

막힘 없는 하루.

반응형

[오전 루틴 사진 첨부]

 

# 아침 감사 일기

- 뭔가 오늘 하루는 잘 풀릴 거 같은 느낌입니다.

- 날씨가 많이 풀린 거 같습니다. 그렇게 덥지도 습하지 않은 딱 좋은 날씨입니다.

- 하루를 긍정으로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오늘 꼭 해야 할 일

- 습관일기 꼭 쓰기

- 스트레칭&운동 꼭 하기

- 음악 듣기

 

 

 

1. 오랜만에 정신이 없다. 

- 생각보다 일이 많았다. 다행인건 바쁜고 정신없는 와중에 막힘없이 잘 풀려갔다. 외주도 2개 더 받고 수익이 좋은 날이다.

 

2. 손목이 조금 아프다.

- 왼쪽 손목이 조금 아프다. 몸이 다치면 안되는데 조만간 병원에 가보던가 해야겠다.

 

 

 

# 유튜브 / 팟캐스트 / 독서

 

8/12(수) “한시적 공매도 금지, 찬반 논쟁 및 연장 가능성은?”,“무상증자와 액면분할은 어떤 차

<경제뉴스 따라잡기> - 상반기 재정적자 111조 '사상 최대'...세금 23조 덜 걷혀 - OECD, 韓성장률 전망 –0.8%로 상향조정 - 코스피 2400선 돌파 김경락 기자(한겨레신문)     <친절한 경제> “무상�

www.podbbang.com

 

 

 

# 저녁 감사 일기

- 저녁 늦게까지 일을 하다보니 퇴근 시간이 늦어졌다. 걱정이 되셨는지 할아버지에게 연락이 왔는데 빨리 들어가야겠다. 안전운전..!

- 운전하면서 오랜만에 노래를 들었다. 평소 좋아하는 노래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짰는데, 곡들마다 추억이 담겨 있어서인지 운전하며 오는 길에 과거에 많은 기억들을 훑었던 거 같다.

- 3일치 정도의 수입을 하루만에 얻었다. 고되고 늦게 끝나는 것이 무색해질 정도로 보람있고 즐거운 하루다.

 

# 나를 위한 오늘의 한 마디

내일은 친구가 하는 사업에 1일 경험을 하기 위해서 휴가를 냈다. 조금 일이 고되다고 하는데, 힘들면 어떤가 지금같은 시기에 일을 할 수 있다는게 감사할 따름이다.

 

새벽 6시에 나가봐야 할 거 같다. 빨리 씻고 자야겠다. 굿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