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서비스 & 문화/[추천 ]크라우드펀딩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손바닥 크기의 짐벌 카메라 Vmate 펀딩 추천 정보

반응형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손바닥 크기의 짐벌 카메라 Vmate 펀딩 추천 포스팅입니다.

 

컴펙트한 사이즈의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최적의 짐벌 카메라 펀딩을 소개하겠습니다.

 

글로벌 펀딩 12억을 당성했던 Vmate의 마이크로 3축 짐벌 카메라가 현재 펀딩 진행중에 있습니다.

 

요즘 같이 미디어 시장이 활성화 되었을 때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이 카메라 입니다. 아무리 좋은 휴대폰이라도 흔들리는 영상을 바로 잡기가 쉽지 않은데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좋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가진 카메라로 SNS, 유튜브, 브이로그 등을 위해 좋은 성능의 카메라를 찾고 계시다면 주목할만한 펀딩 정보입니다.

 

이미 2019년에 펀딩을 시작해 2020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던 전적을 가지고 있어서 펀딩을 하는데 부담감을 덜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당시에 달러로 정가 322달로 한화로는 약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 30만원 내외로 저렴한 가격에 겟하실 수 있습니다.

 

짐벌 카메라는 정말 다양한데 휴대하기 불편한 부피와 많은 구성품 등이 편의성을 떨어트리고 초보자나 입문자가 사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럽다는게 현실이었습니다. 가격이나 사용법도 비싸고 복잡하다는 것도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에 충분치 않았죠. 그러나 Vmate는 다릅니다.

 

Vmate 촬영 영상

일단 Vmate의 짐벌 카메라는 작고 깔끔한 외형에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스마트폰을 거치하며 쉽게 컨트롤해 흔들립 없는 4k의 코퀄리티 영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3축 스테빌라이징 시스템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만들어진 짐벌 시스템 중 가장 안정적인 "3축 구조"를 적용한 초소용 고성증 4K의 스마트 카메라로 이동 중 촬영해도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고 세밀한 영상이 담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미지 센서: 1/2.3 인치 / FOV : 81도 와이드 렌즈 / 조리개 : F2.0

1/2.3 인치 이미지 센서를 장착, 1200만 화소를 촬영할 수 있고, 81도의 화각을 손 앞에 보이는 세상을 널찍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A53 코어가 장창된 강력한 CPU의 힘으로 4K-60 fps의 UHD급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8배속 슬로 모션, 122만 화소의 이미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와 잡히는 작은 크기와 118g의 초경량 무게는 휴대성이 좋을 뿐 아니라 오랜 촬영에도 손목, 손 등의 피로도가 덜하도록 합니.

 

이 외에도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홀딩 시스템으로 폭 넓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편집과 도구에 많은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고,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짐벌 카메라 Vmate 펀딩 정보 - 와디즈

반응형